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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 겨울방학 기간 아이북 관리 안내
아이북은 학생 교육을 위한 경남교육청의 소중한 자산입니다. 겨울방학 동안 아이북 관리에 대한 책임감을 갖고 개별 학습에 활용할 수 있도록 협조부탁드립니다.
▣ 아이북 사후관리(AS) 접수 방법 ? 통합관리지원 콜센터로 연락(☎055-1396) 또는 ? 아이북 기기에서 학생단말기관리(https://device.itt.link/index.do)점검 요청 클릭
▣ 아이북 파손·분실 사후관리(AS) 절차 1. 아이북 파손 시 ※ 파손 아이북을 학교에 제출 시 스티커 또는 포스트잇에 학반, 성명 기재 후 제출 바랍니다.
2. 아이북 분실 시
▣ 아이북 유·무상 수리 기준 [2024. 경상남도교육청 아이북 관리지침(2024. 5. 21. 일부개정) 제12조(유·무상 기준)] ① 무상 수리의 기준은 메인보드 불량 등 초기 불량, 배터리 교체에 대한 고장 수리로 비용은 제조사가 분담한다. ② 유상 수리의 기준은 다음과 같다. 1. 학습 중에 실수로 일어난 파손, 분실 등 부득이한 경우에 대해서는 경상남도교육청에서 비용을 전액 부담한다. 2. 고의적인 파손, 분실의 경우에는 사용자가 일부 비용을 분담한다. 유상 수리에 대한 분담 비율(%)은 아래와 같다. 3. 임의로 처분한 경우에는 사용자가 그 손해를 전액 배상하여야 하고,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다. ※ 학기별 3회 이상 동종 사후관리(AS) 처리에 대해서는 사용 제한 조치 발생할 수 있음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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